× Close

미국 감자협회 경고

참고: 타사에서 관리하는 웹사이트 링크를 클릭했으며 미국 감자협회 한국지사 웹사이트를 나가려고 합니다. 이 외부링크는 제3자 웹사이트, 회사 또는 단체의 소유로 미국 감자협회는 연결된 링크 내용의 사실과 본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계속하려면 ‘확인’을 클릭하고, 사용 중인 potatoesusa-korea.com 으로 돌아가려면 ‘취소’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취소

감자 생산자 소개

감자 생산자 소개로 돌아가기

테일러 그랜트 (Taylor Grant)

Grant 4-D Farms

아이다호 주루퍼트 (Rupert, Idaho)

재배 감자 종류

  • 조리용 생감자

어떤 사람들은 감자가 사막에서 자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랄지도 모르지만, 아이다호 주 루퍼트에서는 감자가 Grant 4-D Farms에서 번성합니다. 사막 기후는 여름철 낮에는 뜨겁고, 밤에는 서늘한 날씨로 관개 패턴을 조절하여 고품질의 감자 작물을 재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확기의 농장에서는 수확용 기기가 밭에서 감자를 수집해 세정시설을 거쳐 소비자들이 원하는 한 오랫동안 감자를 저장할 수 있는 저장창고로 옮겨집니다. 기본적으로 14시간 농장에서 근무를 해야 하는 일년 중 바쁜 시기이며, 이 덕분에 약 1,224만평 (1만 에이커)의 농장에서 매년 감자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Grant 4-D Farms는 태양 전지판을 사용하여 전력을 만들어 펌프의 전력을 상쇄합니다. 경작 기술은 과정을 완벽하게 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들은 세대를 이어 더욱 훌륭한 농장으로 계승될 것입니다.

그랜트와 그의 아버지는 현재 함께 농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농장은 1958년 그랜트의 할아버지가 무료 농장을 받기 위해 추첨에 참여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초라한 오두막집은 농장 초기에는 그랜트의 조부모님이 살았던 곳으로 추첨 시 조건은 농장이 3년 안에 이익을 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현재까지 아버지와 아들의 공동경영으로 농장은 15%씩 매년 성장했습니다. 소유권은 모두 가족에게 있지만 농장은 6명의 자원봉사자들과 그랜트 가족 중 한명으로 구성된 이사회를 집행했습니다. 2013년 그랜트는 아내에게 시애틀에서 계속 거주할지 아니면 농장으로 돌아갈지 선택하도록 했고, 그 이후 그들은 2명의 아이와 함께 오토바이를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